태양에너지 공급망 전반의 질을 높이려는 티고의 노력을 보강하는 그린 글러브 프로그램은 업체가 티고 제품을 최초 설치할 때 고객 지원 상호 작용을 통해 설치 경험을 개선한다.
그린 글러브 서비스 프로그램은 티고 주택용 제품의 최초 설치 업체를 위한 3가지 공식 지원 서비스 과정을 통해 티고 제품의 신규 설치 업체에 설치 과정과 전후에 걸쳐 매우 우수한 서비스를 제공한다. 그린 글러브 지원 담당 직원은 티고 신규 고객사에 설치 전 설계 검토를 제공하고, 설치 중에는 해당 지역 티고 지점에서 상주하며, 설치 후 검토와 후속 논의를 수행해 남아 있는 문제를 해결하고 설치 과정 전반에 대한 피드백을 받는다.
티고 에너지 최고마케팅책임자 제임스 JD 딜런(James JD Dillon)은 “하나의 브랜드로서 태양에너지의 위상을 세우고 보호하는 것이 태양에너지 공급망에 포함되는 모두의 책임”이라며 “티고는 그 책임을 다하기 위해 설치 업체 지원과 교육에 투자해 산업 전반의 질을 높이고 있다”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