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가스 인더스트리스는 자부심을 가지고 중유 정제 엔지니어링 분야의 최신 기술을 제공한다고 27일 밝혔다.
모가스 시스템 & 컨설팅(MOGAS Systems & Consulting, MS&C)의 모듈형 유닛(모듈)은 모든 기능을 갖추고 있으며 많은 공정 플랜트에서 바로 사용할 수 있다.
모듈형은 기존의 스틱 빌드(현장 제작형) 정제 장치에 비해 유리한 선택지이다. 기존 방식은 불필요한 파이프, 용접, 피팅 및 기타 구성 요소로 인해 비용이 많이 들고 과도한 추가 건설 비용이 요구된다. MS&C 모듈의 능률적인 설계는 자본 및 운영 지출(CAPEX 및 OPEX) 절감 등 운영자에게 많은 이점을 제공한다.
모가스는 최근 잔류물 업그레이드 애플리케이션을 위한 고압 렛다운(letdown) 모듈 유닛 5대를 생산해 작동 인력의 위험을 낮추고 유닛의 처리 능력을 능률화했다. 모듈은 개별 구성 요소가 더 적어서 기존 유닛보다 더 안전하며 자동화된 프로그래밍을 통해 유지보수 담당자의 작동 위험이 줄어든다.
주요 설계 옵션으로는 특허받은 모가스 Y 밸브가 있는데, 데드 존을 제거해 공정 유체가 코크를 형성하고 필수 구성 요소를 응고시키지 않도록 해준다. 맞춤형 모듈 설계에는 애플리케이션에 따라 퍼징(purging) 및 플러싱(flushing) 옵션도 포함될 수 있다.
MS&C 모듈은 여과, 열교환기, 렛다운 및 펌프 장치용 설계를 포함한 다양한 구성으로 제공된다. MS&C 모듈에는 구성 요소에 대한 표준 보증과 성능 보증이 모두 포함되는데, 성능 보증은 사전 결정된 기간 동안 유닛이 용도대로 작동하도록 보장해 운영자가 더욱 안심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