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효능 자연주의 브랜드 이니스프리가 숫자가 증명하는 완판템 ‘레티놀 시카 흔적 앰플’ 캠페인 영상을 공개했다.
영상에서는 대한민국 NO.1 트러블 앰플인 ‘레티놀 시카 흔적 앰플’의 누적 판매량이 350만개에 달하며 30초에 1개, 매일 3643개씩 판매되는 ‘숫자가 증명하는 완판템’임을 소개했다. 또한 높은 수치와 더불어 실제 효과를 체감한 다양한 고객 후기를 더해, 실제 고객들의 후기가 증명하는 대세템임을 강조했다. 이번 캠페인 영상은 이니스프리 공식 유튜브, 인스타그램, 공식 온라인몰 등 다양한 채널을 통해 만나볼 수 있다.
이니스프리는 영상 공개와 동시에 7월 1일부터 7월 7일까지 공식몰에서 ‘레티놀 전국민 세일’을 진행한다. 특히 레티놀 시카 흔적 앰플을 아직 사용해 보지 않은 고객을 위한 0원 체험단과 첫 구매 고객 대상 36% 할인을 제공하는 특가 등 더욱 많은 고객들이 대한민국 NO.1[1] 트러블 앰플을 경험할 수 있도록 다양한 혜택을 준비했다.
‘레티놀 시카 흔적 앰플’은 순수 레티놀이 함유된 트러블 앰플로 트러블의 시작부터 각질, 모공, 잡티 흔적까지 트러블 끝장 케어가 가능하다. 단 1회 사용만으로 손상 피부 장벽이 102% 개선되며, 붉은기가 86% 감소된다. 또한 민감 피부 자극 반응도 스코어 0.00에 7가지 피부 사용 적합 테스트를 완료해 트러블성 민감 피부에도 부담 없이 얼굴 전체에 사용 가능한 데일리 레티놀 앰플이다. 한편 ‘레티놀 시카 흔적 앰플’은 이니스프리 전국 오프라인 매장, 공식 온라인몰, 올리브영 등에서 구매 가능하다.
‘이니스프리(INNISFREE)’는 innis (섬)와 free (자유)의 ‘자유의 섬’을 뜻하며, 무한한 자연의 에너지를 탐구해 고객에게 건강한 아름다움을 선사하는 고효능 자연주의 브랜드다. 2000년 브랜드 출범을 시작으로 비즈니스 확장을 거듭하며 16개 국가와 지역에서 글로벌 자연주의 브랜드로 자리 잡고 있다. 2010년 제주 녹차를 활용해 탄생한 그린티 씨드 세럼을 비롯해 다수의 고효능 자연주의 상품을 갖추고 있다.